[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5-27 16:48:53  |  수정일 : 2019-05-27 16:54:50.597 기사원문보기
'생활의 달인' 소보로 찹쌀빵의 달인, 강원도 양양서 이름난 '겉바속쫀' 맛의 특별한 비법은?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생활의 달인' 소보로 찹쌀빵의 달인이 강원도 양양에서 이름난 특별한 빵맛의 비법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속칭 겉바속쫀으로 유명한 소보로 찹쌀빵의 달인 함춘식(37·경력 16년) 씨를 만난다.

'생활의 달인' 소보로 찹쌀빵의 달인이 만든 소보로 찹쌀빵은 바삭하고 고소한 소보로가 듬뿍 발린 겉면과 특제 쑥 찹쌀떡으로 맛을 낸 쫀득한 속 면이 남다른 궁합을 자랑한다고 한다.

'생활의 달인' 소보로 찹쌀빵의 달인이 만든 빵 맛의 비밀은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쑥과 감자, 콩으로 맛을 낸 세 가지 반죽에 있다고 한다.

자신이 만든 빵과 같이 구수한 삶을 살아간다는 소보로 찹쌀빵의 달인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7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생활의 달인' 최강 달인·다시보고 싶은 달인, 부평 '맛절미' 맛집 '성심떡집'…위치는?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의 달인, 비린 맛 하나 없이 '깊은 풍미+남다른 식감' 자랑하는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동치미 막국수의 달인, 강원도 원주서 사계절 내내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다는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1세대 달인, 한결 같은 맛 내는 양념장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광주 보쌈김치의 달인, 27년간 보쌈 하나로 승부했다는 특별한 맛의 비법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