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5-21 14:56:28  |  수정일 : 2019-05-21 14:57:24.437 기사원문보기
‘전참시’ 이영자 오리고기 집 위치 어디?…남한산성 시골집 “더덕구이+오리 환상 조합!”

[이투데이 한은수]

'전참시' 개그우먼 이영자가 손꼽는 맛집 오리고기 맛집이 화제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송성호 매니저와 함께 남한산성 오리고기집에 방문한 이영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는 생애 첫 강연으로 부담을 느끼는 송성호 매니저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 남한산성에 위치한 오리고기집에 방문했다.

이영자가 선택한 메뉴는 오리로스와 더덕무침. 음식을 맛본 송 팀장은 엄지를 치켜들며 폭풍 먹방을 선보고 "더덕의 맛과 오리의 식감이 환상"이라고 극찬했다. 방송 후 '이영자 오리고기'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영자와 송팀장이 방문한 곳은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에 위치한 '시골집'으로 알려졌다. '시골집'은 이미 '생방송투데이', '찾아라 맛있는tv', '생방송 오늘저녁' 등 여러 방송을 통해 그 맛을 검증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 소자본 창업모델 론칭
'전지적 참견 시점' 솥뚜껑 닭볶음탕, 양평 부근 가평 위치…이영자 "무덤까지 가지고 가려한 맛집"
'전참시' 정우성·이영자 찾은 산낙지집 '종로진낙지'…해운대구 보리밥 맛집 위치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코다리찜 맛집 어디?…서울 근교 일산에 위치·2대 매니저 운영
'2018 mbc 연예대상' 대상에 이영자…'kbs 연예대상'에 이어 2관왕 "올해는 이영자의 전성시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