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4-18 23:55:38  |  수정일 : 2019-04-19 00:00:30.153 기사원문보기
‘해피투게더4’ 김소연, 남편 이상우와 오작교는 정찬우…“술마시고 전화 왔다”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세.젤.예’ 특집으로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소연은 “사귀자는 말을 따로 하진 않았다. 그냥 사귀는 것처럼 만났는데 어느 날 배우 이상윤에게 전화를 걸어서 여자친구 바꿔주겠다고 했다”라며 사귀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김소연은 “워낙 말이 없어 서로 인사만 하던 사이였다. 6개월 정도 촬영했을 때 아침에 전화가 왔다. 술을 좀 먹었다고 했다”라며 “갑자기 정찬우 오빠가 ‘수연 씨 상우가 너무 좋아하네요’라고 이야기 해 줬다. 그때 마음을 알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소연은 “그전에는 전혀 몰랐는데 스태프분들이 말하기를 말이 없는 사람이 저랑 있을 때는 말이 많다고 했다”라며 “제가 보기엔 말이 없는 사람이었다. 나중에 말하길 티가 날까 봐 다른 현장에서도 말을 많이 했다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장 갔는데 또 변함없이 대하기에 그랬다. 너무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아서 저도 호감이 쌓인 상태였다.

[관련기사]
이상우-김소연 부부, 같은 상 다른 방송국…수상 소감은 “사랑해”
‘2018 kbs 연기대상’ 우수상 이상우 “소연아 사랑해”…이장우 “40% 도와달라”
이상우♥김소연, 조용한 결혼식…신혼집·신혼여행 언급 無 "기자회견 없이 비공개 웨딩"
‘한밤’ 이은형, 이상우?김소연 결혼식 못 들어간 사연…“청첩장이 없어서”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