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4-17 00:11:18  |  수정일 : 2019-04-17 00:13:00.010 기사원문보기
‘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결혼식, 연예인 미모에 깜놀…클릭비 완전체까지 ‘최고의 결혼식’

[이투데이 한은수]

김상혁-송다예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지난 7일 결혼한 김상혁-송다예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상혁의 신부 송다예가 공개됐다.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에 패널들은 “정말 예쁘다. 연예인 해도 되겠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상혁 역시 메이크업하는 송다예를 보며 “오늘 너무 예쁘다. 최고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후 두 사람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상혁의 동료들인 클릭비가 모두 참석해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클릭비 멤버들은 새로운 시작점에 선 두 사람을 위해 축가를 준비했다. 김상혁도 함께한 축가는 김상혁이 가장 파트가 많은 ‘드리밍’으로 선곡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2년 반 전, 추석쯤 압구정을 지나다가 지인 자리에 인사하던 한 여인이 떠오른다. 몇 달 후 다른 지인을 통해 또 마주치게 됐다”라며 “이게 인연인가 싶어 가까워져 이 자리까지 오게 됐다. 서로 배려하는 부부가 되겠다”라고 혼인을 서약했다.

[관련기사]
김상혁, 얼짱 출신 예비신부 송다예와 알콩달콩 “이제 같이 좀 다니자”
김상혁, 예비신부 송다예 이혼 강제 소환에도 굳건…커플룩 입고 활짝
김상혁, 두 달 만에 14kg 감량…선명한 식스팩 “송다예에게 보여주고 싶어”
송다예-김상혁, 결혼 앞두고 폭행 루머…“맞고 가만있을 사람 아냐”
김상혁♥송다예, 강원 산불 기부행렬 동참…결혼 전 폭행 논란 웬 말?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