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1-09 18:55:07  |  수정일 : 2019-01-09 19:01:29.230 기사원문보기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전격 지원…팬카페 오픈 첫 글 “설레고 이상해요”

[이투데이 한은수]

스윙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을 전격 지원한다.

9일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환의 솔로 활동을 함께하게 됐음을 알리며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

김재환의 공식 팬카페는 오픈 3시간 만에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김재환은 “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굉장히 설레고 기분이 이상하다”라며 “이곳에서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저의 이야기를 맘껏 귀 기울여 주셨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12월 31일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의 자리로 복귀했다. 특히 김재환은 워너원 활동 당시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스윙엔터테인먼트와 다시 손을 잡고 솔로 활동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김재환이 속한 워너원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한다.

[관련기사]
'2018 mbc 연예대상' 워너원 강다니엘·마마무 화사 등 화제의 주인공 총출동…박나래 '솔로' 무대 눈길
황금돼지띠 기해년, 돼지띠 ★ 누가 있나?…방탄소년단 지민·뷔·마마무 화사·워너원 옹성우 등
‘워너원’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개설, 윤지성?박지훈도…본격 솔로 활동 시작
'워너원→어나더 원'…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行, 각자도생 나선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