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2-09 22:58:51  |  수정일 : 2018-12-09 23:00:31.057 기사원문보기
'집사부일체' 손예진 나이는?…MT 장소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촬영지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집사부일체' 손예진 나이 등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다.

손예진은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 1주년 특집에 지난주에 이어 출연한다.

앞서 방송에서 손예진은 데뷔 최초로 집을 공개했고, trx로 가꾼 명품 몸매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방송 말미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속 추억의 장소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mt를 떠났다.

이날 방송분에서 mt 기획자로 등장한 손예진이 음식 재료부터 게임 도구까지 손수 마련해놓는 등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광란의 댄스파티'로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을 예정이다.

네티즌은 "오늘 방송도 꿀잼 예약", "손예진 나이 37살 맞아?20대 미모 뺨친다", "눈웃음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과 멤버들이 mt를 떠난 장소는 경기도 양평의 두물머리 근처 모 펜션으로 알려졌다. 손예진이 출연하는 '집사부일체'는 12월 9일(오늘) 오후 6시 25분 방영된다.

[관련기사]
손예진, 명품 몸매 비결 'trx'…trx 뭐길래?·'내 머리 속의 지우개' 촬영지도 관심
‘집사부일체’ 손예진, 생애 첫 집 공개…“인테리어 전부 내가 했다”
22세 손예진 vs 36세 손예진, "그녀의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공효진-손예진, 남다른 친분…밀월여행x영화 특별 출연까지
'협상' 손예진♥현빈 vs '밥 잘 사주는 누나' 손예진♥정해인 중 꿀조합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