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2-09 15:18:34  |  수정일 : 2018-12-09 15:21:04.337 기사원문보기
'두산家' 박서원♥조수애 전 아나운서, 8일 신라호텔서 결혼…이건희 삼성 회장 화환·하객 홍은희-오지호 등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두산家' 박서원(40) 두산그룹 전무와 조수애(27) 전 jtbc 아나운서가 8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박서원 전무와 조수애 전 아나는 8일 오후 5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물론, 박 전무의 동생인 박재원 두산인프라코어 상무, 박용성 전 두산중공업 회장, 박용현 두산연강재단 이사장(중앙대학교 이사장), 박용욱 이생그룹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건희 삼성 회장은 화환으로 축하를 대신했고,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밖에도 배우 홍은희, 오지호, 모델 김원중 등이 박 전무와의 인연으로 결혼식장을 찾았다. 장성규 jtbc 아나운서는 이날 '손석희 사장이 참석하느냐'라는 물음에 "잘 모르겠다"라고 답한 뒤 식장 안으로 발걸음을 옮기기도 했다. 이날 장 아나운서는 조 전 아나운서와의 친분으로 사회를 봤다.

한편 박 전무와 조 전 아나운서는 야구장에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행사 진행 때문에 야구장을 찾은 조 전 아나운서와 야구 구단주 자격으로 현장을 찾은 박 대표가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면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관련기사]
'결혼' 조수애 jtbc 아나운서 퇴사, 내조 전념…두산家 박서원 누구?
"열 살 터울에서 띠동갑까지"…정겨운→박서원, 스타·재벌 '재품절' 행렬
'원숭이띠' 공통분모, 80년생 구원희→92년생 조수애 택한 朴 행보
jtbc 장성규 아나, 조수애♥박서원 결혼 축하 “행복하게 해주세요”
조수애·배지현 男 현황…"수백억 주식부자 박서원, 200억 연봉 류현진"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