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1-16 00:52:07  |  수정일 : 2018-11-16 00:58:14.543 기사원문보기
솔지, 2년 만에 EXID 합류 “너무 기다렸던 시간…응원해달라”

[이투데이 한은수]

솔지가 2년 만에 exid 합류하는 소감을 전했다.

16일 exid 측은 v앱을 통해 새 앨범 ‘알러뷰’ 발매 기념 솔지의 컴백 인터뷰를 공개했다.

앞서 솔지는 2016년 전 갑상선기능항진증 확진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다. 공백 기간 동안 솔지는 완치를 위해 안와감압술을 받는 등 노력했다. 그리고 exid복귀하기까지 2년이 걸렸다.

솔지는 2년의 공백에 대해 “메이크업 받으며 너무 오랜만에 재킷 사진을 찍는 거 같다고 이야 했다”라며 “너무 기다렸던 시간들이다. 얼른 뮤비도 찍고 완성되어 팬분들께 찾아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솔지는 오래 기다렸을 팬들에게 “너무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기다려준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얼른 찾아뵙겠다. 그러니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exid는 오는 21일 신곡 ‘알러뷰(i love you)’를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5인조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관련기사]
‘복면가왕’ 폴포츠 꺾은 ‘열대새’는 린…가왕 4연승 ‘동막골 소녀’는 exid 솔지?
‘복면가왕’ 블랙스완은 가수 문명진…5연승 ‘동막골소녀’는 exid의 솔지?
‘복면가왕’ 새 가왕 ‘왕밤빵’ 탄생…‘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 눈물 글썽
‘동막골소녀’ 솔지, ‘복면가왕’ 출연소감 “노래하는 매 순간 행복했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