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1-14 16:37:55  |  수정일 : 2018-11-14 16:41:28.763 기사원문보기
송종국 "양육비 꽤 많이 준다"…그가 밝힌 '열일'의 이유

[이투데이 김일선 기자]

송종국이 세간의 스포트라이트 앞에 입장을 밝혔다.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 방침은 물론 양육비 지급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mbc 축구 해설위원 송종국은 14일 유튜브 채널 '꽁병지tv'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전날 tvn '둥지탈출3' 방송 이후 자신을 향한 세간의 관심과 관련해 "악플러들을 고소하려고 준비 중이다"라고 날을 세웠다. 그러면서 "지아와 지욱이가 상처받을까 걱정돼 한 번쯤 소송을 제기해야 할 것 같다"라고 속내를 내비쳤다.

더불어 송종국은 두 자녀를 위한 금전적 지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이혼 뒤 생활비를 제때 주지 못한 적이 있다"라면서 "일을 하게 된 작년부터 밀린 생활비까지 다 줬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주는 생활비가 꽤 세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지난 13일 tvn '둥지탈출3'에서는 송종국과 이혼 후 홀로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박잎선 씨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송종국은 두 자녀와 자주 교류하는 바람직한 아빠의 면모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송종국 향한 미움 내려놓은 박잎선
송종국 前아내 박잎선, "아이아빠 내려놨다"…스포트라이트에 sns 폐쇄
‘둥지탈출3’ 송지아, 송종국과 자주 통화해…박연수 “최근 자주 만나고 있다”
박잎선, 송종국과 친구처럼 지내…“헤어졌다고 원수처럼 지낼 필요 없어”
송종국·박잎선 '최고의 이혼', "결별 후 벗 됐다"…양육 분담 성공적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