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1-13 21:06:41  |  수정일 : 2018-11-13 21:11:42.450 기사원문보기
‘둥지탈출3’ 송지아, 송종국과 자주 통화해…박연수 “최근 자주 만나고 있다”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박연수가 전 남편 송종국과 친구 같은 사이로 지내고 있음을 밝혔다.

13일 저녁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송지아-송지욱 남매가 ‘아빠 어디가’ 이후 5년 만에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아들 송지욱은 장래 희망으로 ‘축구선수’를 꼽았다. 그러면서 가장 좋아하는 축구 선수로 ‘우리 아빠’ 송종국을 꼽았다. 특히 딸 송지아는 송종국과 하루에 2~3번 통화하며 친근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엄마 박연수는 “송종국과 지아는 전화 통화 자주 한다. 지욱이한테는 안 하는데 지아한테는 잘한다. 예전부터 그랬다”라며 “최근에 제가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오면서 아이들이 아빠와 자주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2006년 결혼한 송종국과 박연수는 2015년 이혼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이들의 소통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연수는 “제가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건 안 되더라. 아빠와 엄마의 영역이 있는 거 같다. 빈자리가 느껴진다”라며 "최근 친구처럼 사이가 많이 편해졌다. 헤어졌다고 해서 원수처럼 지내지 말고 잘 지내보자 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둥지탈출3’ 송지아, 숙녀로 폭풍 성장…엄마 박연수 “옛날처럼 사랑스럽지 않아”
송종국 前아내 박잎선, "아이아빠 내려놨다"…스포트라이트에 sns 폐쇄
송종국 향한 미움 내려놓은 박잎선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