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6-12 22:53:01  |  수정일 : 2018-06-12 22:54:36.153 기사원문보기
소이현, 인교진 시구 불발 후 근황 공개…“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한숨 쉬어”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시구 불발 후 근황을 전했다.

12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천 취소된 그날. 지금도 인교진 씨는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나서 한숨을 쉰다는~~”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인교진과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화 이글스의 유니폼을 입은 인교진과 소이현이 빗속에서 우산을 든 채 함께 서 있다. 특히 소이현은 “그래도 아직 주황색 피는 뜨겁게 흐르고 있다는~~ 다시 한번 기회를 주세요”라며 남편의 시구를 응원했다.

앞서 1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화 이글스의 광팬으로 알려진 인교진이 시구를 위해 야구장을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우천으로 인해 경기가 취소됐고 크게 아쉬워하는 인교진의 모습은 시청자에게도 아쉬움을 남겼다.

[관련기사]
‘동상이몽’ 신다은, 임성빈 처음에 싫어해…“취해서 자고 있더라”
‘동상이몽’ 장신영?강경준, 결혼식 공개…아들 정안군 직접 반지 전달 ‘눈물’
‘동상이몽’ 장신영?강경준 부부, 둘째는 딸?…“아들 정안이 여동생 원해”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아들의 호칭은? "아직은 삼촌…서로 묵묵히 좋아한다"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