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5-23 08:35:53  |  수정일 : 2018-05-23 08:37:19.997 기사원문보기
배두나, 열애설에 빠른 입장 표명 "사실 아냐"… '열애설 소문' 손석구는 누구?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배우 배두나가 손석구와의 열애 보도에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23일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배두나와 손석구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이날 일간스포츠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배두나와 손석구가 지난해부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배두나와 손석구는 한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사이다. 손석구는 배두나가 출연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 시즌2부터 합류했다.

배두나는 현재 영화 '마약왕'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촬영중이다.

손석구는 2014년 영화 '미열'로 데뷔했다. 지난 3월 종영한 tvn '마더'에서 '설악'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 외에도 영화 '블랙스톤', 드라마 '슈츠'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일반인과 열애' 정엽, 열애설 보도되자마자 인정 "이제 시작하는 단계"
딘딘·윤채경, '40분 만의 해프닝' 열애설 터진 까닭은?
'비디오스타' 그레이스리, 필리핀 대통령과 열애설 났던 '스타 앵커'… 열애설의 진실은?
'대군' 윤시윤·진세연, 드라마 속 인연이 실제 연인으로? '소속사는 열애설 부인'
'윤시윤과 열애설 부인' 진세연 근황 공개 "사극 '대군' 끝나서 앞머리 잘랐어요"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