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17 08:56:20  |  수정일 : 2018-04-17 08:59:32.223 기사원문보기
박은지 4월 20일 결혼, 예비신랑은 누구?... '이상형' 발언 보니

[이투데이 김진희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두 살 연상 회사원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은지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박은지가 2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 재미교포 회사원과 1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17일 전했다.

이어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덧붙였다.

박은지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결혼까지 결심하게 됐다고. 박은지 측은 예비신랑이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지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mbc 기상캐스터 출신인 박은지는 프리 선언 후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 2tv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하는가 하면 sbs 라디오 파워fm의 dj와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의 진행도 맡아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쳤다.

한편 박은지는 2016년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말이 잘 통하고 같이 있을 때 공기가 따뜻해지는 사람이 좋다"며 "남자친구는 현재 없으나 나이가 들고 있어 마음이 따뜻한 사람을 만나면 주저하지 않고 잡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미국 ‘캥거루족’ 75년 만에 최다...취업·결혼 힘든 탓
류필립 가족사 공개, 안방극장 '눈물'…"미나와 7월 결혼, 예식장 알아보는 중"
국내 유일 '남자 기상캐스터' 김수현, 14일 결혼…김미려·정성윤 부부가 사회 맡아
윤정수, '전현무의 그녀' 한혜진에 호감있었다?…박수홍은 "김숙과 결혼하면 1억1000만 원 쾌척"
한고은 남편, 심플한 프러포즈…술 마신 다음 날 “결혼할래?”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