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16 15:35:03  |  수정일 : 2018-04-16 15:40:37.240 기사원문보기
정찬우 활동중단…'컬투쇼' 김태균 홀로 오프닝 "12년 함께 한 정찬우, 잠정 휴식"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방송인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한 가운데, 정찬우가 12년간 진행해 온 sbs 라디오 '컬투쇼'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6일 오후 2시부터 전파를 탄 sbs 라디오 '두시탈출-컬투쇼'에서는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정찬우의 빈자리가 언급됐다.

이날 김태균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다. 12년 동안 같이하던 찬우 형이 여러 가지 사정상 잠정적으로 휴식을 취한다"며 "그러나 '컬투쇼'는 계속된다. 여러분과의 약속인 만큼 계속해서 열심히 하겠다"라고 홀로 오프닝 멘트를 이어갔다.

청취자들은 정찬우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고, 한 청취자는 전화 연결에서 "정찬우 파이팅"이라고 외쳐 방청객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다.

김태균은 '문제적 퀴즈쇼' 코너에서 홀로 2명의 목소리를 내다가 "두 명이 하던 걸 혼자 하려니까 힘들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정찬우는 건강상의 이유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를 비롯해 kbs 2tv '안녕하세요' sbs '영재발굴단' 등 현재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정찬우,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컬투쇼?안녕하세요’ 등 모두 하차
정찬우 활동중단 원인 '공황장애'란? 공황장애 시련 이겨낸 ★들 보니…
이준, 공황장애로 현역→보충역 편입… '공황장애' 앓고 있는 스타들 살펴보니
‘비디오스타’ 춘자, 공황장애 고백하며 눈물…“비스 출연 후 180도 바뀌어”
'사람이 좋다' 임미숙, 공황장애 10년 앓아 "남편 김학래에게도 숨겨"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