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16 13:32:18  |  수정일 : 2018-04-16 13:37:38.340 기사원문보기
이본 측 "문세흥 촬영감독과 10년 열애?…남자친구는 일반인"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이본이 문세흥 촬영감독이 10년 사귄 연인이라는 보도에 대해 부인했다.

16일 한 매체는 이본이 10년간 교제해온 남자친구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등에 참여한 문세흥 촬영감독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본은 tv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문세흥 감독과는 1997년부터 알고 지낸 지인 사이다"라며 "(사람 사이에) 얼마든지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건데 왜 제 지인분들을 저와 엮는 걸까"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본은 이어 "10년간 만난 남자친구는 평범한 일반인이다. 앞으로 공개 연애할 생각은 없다"라고 딱 잘라 말했다.

한편 이본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박상면은 이본에게 "예전에 김건모가 너를 정말 좋아했다"라고 말했고, 이에 이본은 "김건모가 몇 년 전 술자리에서 '나이 40 넘어서 둘 다 혼자이면 같이 살자'라고 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샀다.

하지만 이본에게는 10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고, 이 소식을 접한 김건모는 실연을 당한 남자처럼 슬픈 노래를 들으며 슬퍼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관련기사]
‘비행소녀’ 이본, 암 투병 어머니 방송 중단…“1년을 5분 대기조로 살았다”
'비행소녀' 이본, 윤해영·이선진과 함께한 롯데월드 나들이 '찰칵'…"내 인생에 처음이자 마지막?"
'미우새' 세븐 연인 이다해,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7" 애정 과시
'미우새' 이상민, 법원서 압류 해제 통지 받았지만…은행서 좌절모드, 왜?
‘미우새’ 김종국, 수술대에 오른 사연…母 “항상 조마조마했다”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