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3-20 16:41:59  |  수정일 : 2018-03-20 16:45:34.610 기사원문보기
'불타는 청춘' 합류 송은이, 구본승과 핑크빛…김국진♥강수지 이어 불청 2호 커플 등극하나?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송은이가 구본승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송은이는 20일(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 새 친구로 합류한다.

이날 구본승은 새 친구 '송은이'를 픽업하기 위해 새벽 일찍부터 휴게소에 도착했다.

따뜻한 모닝커피를 준비하며 새 친구의 정체를 유추하던 그는 송은이를 보자마자 뜻밖의 만남에 깜짝 놀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송은이는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 손수 물과 휴지를 챙겨주는 다정한 구본승의 모습에 이런 상황이 익숙하지 않다며 수줍은 소녀다운 면모를 선보여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송은이의 유쾌하고 젊은 에너지와 청춘들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어울려 여태 보지 못한 새로운 케미가 형성됐다. 예상하지 못한 'big 재미'가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송은이 합류 소식에 네티즌은 "오늘 본방사수다", "김국진·강수지처럼 구본승·송은이 2호 커플 가나요?", "활력소가 될 듯", "요즘 송은이가 대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은이는 최근 mbc '전지적 편견 시점', kbs2tv '김생민의 영수증' 등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관련기사]
‘셀럽파이브’ 송은이, 뮤비 200만 돌파에 깜놀…“게릴라 콘서트라도 해야 하나”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사랑한다는 말 잘해…“나에겐 쑥스러워하지 않아”
‘불타는 청춘’ 박재홍, 리허설 중 눈물…한 달 전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에 ‘뭉클’
‘불타는 청춘’ 김정균?지예, 감동 무대에 관객들 눈물…“딸을 만나고 빛이 있다는 걸 알아”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과 싸운 적 없어…“성향 비슷해 싸울 일 없어”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