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3-20 13:48:54  |  수정일 : 2018-03-20 13:51:53.237 기사원문보기
'은퇴' 이태임, 임신설 이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설 제기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지난 19일 돌연 은퇴를 선언한 배우 이태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20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이태임은 현재 연상의 사업가와 진지한 교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태임과 남자친구는 이태임이 거주하는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에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왔다.

매체는 이태임 측근의 말을 빌려 "며칠 전 이태임이 미국 등 해외로 출국할 의사를 전해왔다"라고 전했다.

이태임이 갑작스러운 은퇴를 선언하면서, 이날 때아닌 임신설 루머가 제기돼 소속사가 확인에 나서기도 했다. 이태임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해당 내용과 관련해 사실 파악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태임은 19일 새벽 자신의 sns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는 글을 올렸다. 이태임의 은퇴 선언에 당황한 소속사 관계자는 "은퇴라니 우리도 몰랐다. 이태임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면서 난감함을 표하기도 했다.

이태임은 '연예계 활동 중단' 글을 올린 이후 이틀째 연락두절인 상태다.

[관련기사]
'은퇴 선언' 이태임, 임신설 지라시 나돌아…소속사 측 "해당 사실 파악 중"
이태임 소속사 "은퇴 관련 글 올린줄 몰랐다…계약기간도 1년이나 남아 진상 파악 중"
[니톡내톡] ‘욕설논란ㆍ이시형 스캔들’ 이태임 은퇴... “악플 다는 미숙아들 신경쓰지 마시길”
이태임, "지난날 힘들었다" 돌연 활동 중단 선언…네티즌 "해킹 아냐?"
‘비행소녀’ 이태임, 예원 질문에 깜짝…“만나진 못했지만 잘 지내고 싶다”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