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3-20 00:57:00  |  수정일 : 2018-03-20 01:01:22.673 기사원문보기
'토크몬' 차순배, 강도 습격에 母 잃어…“다시 만나는 날까지 꼭 필요한 배우 될 것”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차순배가 돌아가신 어머니 이야기로 뭉클함을 안겼다.

19일 방송된 olive ‘토크몬’에서는 차순배가 출연해 강도로 돌아가신 어머니의 이야기로 뭉클함을 전했다.

이날 차순배는 “아버지가 연극을 반대하셨는데 어머니는 저를 많이 응원해주셔다”라며 “군대에 있을 때 어머니가 사고를 당해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았다. 하늘이 노래진다는 것을 처음 느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차순배는 “병원에 도착했을 때 어머니는 이미 돌아가신 상태였다. 어머니 영정 앞에서 엄청 울었다”라며 “나중에 어머니가 강도에 습격을 받아 사망하신 걸 알게 되고 분노를 참을 수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차순배는 “어머니가 저에게 넓은 연기 폭을 선물로 주신 것 같다”라며 “너무 보고 싶고 걱정해주신 만큼 잘살고 있다. 다시 만나러 가는 날까지 세상에서 꼭 필요한 배우가 되겠다”라고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관련기사]
'토크몬' 현영, 출산 56일 만에 '완벽 몸매'… 생후 2개월 아들 공개 "이목구비 뚜렷하네"
'토크몬' 김희선, 강호동 '들었다 놨다' 호흡척척… 크리스티안 "김희선 나온 드라마 보고..."
‘토크몬’ 김희선, 남편과 첫 만남에 키스…“키스 후 셔츠를 찢더라”
'토크몬' 이혜정, 시어머니에게 임신 압박 받아…"이희준도 준비됐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