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3-17 09:46:00  |  수정일 : 2018-03-17 09:48:19.237 기사원문보기
‘같이 살래요’ 한지혜, 시청률 퀸의 귀환…주말 안방 이끈다

[이투데이 설경진 기자]

‘시청률 퀸’ 한지혜가 ‘같이 살래요’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메이퀸’,‘금 나와라 뚝딱!’,‘전설의 마녀’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20~30% 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만큼, 17일 첫 방송을 앞둔 한지혜의 복귀작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지혜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다.

극 중에서 한지혜는 명석한 두뇌의 의대 출신 젊은 사모님 ‘박유하’로 변신한다. 극 중 ‘박효섭(유동근 분)’의 둘째 딸로, 가족의 희생에 보답하기 위해 악착같이 공부에 매달려 의대에 진학, 인턴까지 마친 집안의 자랑이다. 겉보기엔 차갑고 시크하지만 속정이 깊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

한지혜는 이번 박유하 캐릭터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명품 배우의 품격을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그간 작품에서 캐주얼한 의상부터 럭셔리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만큼 극 중 선보일 ‘한지혜 스타일’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17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연관기사]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이영진 배정훈 열애·'김기덕 사단' 전재홍 기소·'해피투게더' 박선영 한지혜·이창명 무죄 등
'해투3' 박선영·한지혜, 외교관-판사 아내…“공무원 부인으로 산다는 것”
[bz포토] 이상우-한지혜, 알콩달콩 비주얼 커플
[bz포토] 한지혜-박선영-유동근-금새록-여회현, '같이 사는 한가족'
[bz포토] 한지혜-박선영-유동근-금새록-여회현, '같이 살래요'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