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2-19 16:53:51  |  수정일 : 2018-02-19 16:56:55.290 기사원문보기
'나경은 둘째 임신' 유재석, 두 아이 아빠 된다…'아들 바보' 면모 '눈길'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8년 만에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19일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유재석의 부인 나경은 아나운서는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유재석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이날 "유재석과 나경은 부부는 새해 전해진 큰 선물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면서 "아직 임신 초기인 만큼 건강 관리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결혼 10년 만이자 첫아이인 아들 지호 군 출산 8년 만에 둘째를 갖게 됐다.

평소 유재석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아들 지호 군의 학교 생활을 챙기며 좋은 아빠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과거 유재석은 kbs2 '해피투게더3'를 통해 지호군의 운동회에 참석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유재석은 "예능한게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줄다리기와 박터트리기까지 섭렵했던 일을 자랑했다. 이어 지호 군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유재석은 "좀 쑥쓰러워했다"며 지호 군의 리액션이 소소했다고 전했다.

또 유재석은 "지호가 아빠가 연예인이고 유명하다는 건 알지만,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 모른다"며 "밖에서 전혀 티를 내지 않는다"고 설명해 눈길을 샀다.

[관련기사]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결혼식 당시 자녀계획 '2명'이라더니…네티즌 '축하 봇물'
‘둘째 임신’ 차유람, ‘임산부 맞아?’ 청순 미모 여전해
박진희 둘째 임신, 5살 연하 판사 남편 누구?…"순천서 17평에 거주"
박진희 임신, 올해 둘째 출산하는 ★ 누구?…전지현·박수진·가희
류현진♥배지현 결혼식에 유재석 사회, 김종국 축가…어떤 인연?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