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1-18 16:13:13  |  수정일 : 2018-01-18 16:19:04.173 기사원문보기
'해피투게더3' 워너원 배진영, 멤버들 향해 독설 작렬…강다니엘·김재환·황민현에게 뭐라고 했길래?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해피투게더3' 워너원 배진영이 멤버들을 향해 거침없는 독설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장르별 최강자 2탄으로 꾸며져 휘성, 홍진영, 선미,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배진영, 황민현이 출연한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워너원 배진영은 예능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멤버들을 향한 팩트폭력을 선사할 방침이다.

배진영은 워너원의 막내로서 형들의 실체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강다니엘 형은 겉으로 보기엔 듬직해 보이지만 사실 강초딩"이라며 "이상한 거에 웃는다. 나와 웃음 코드가 안 맞는다"라고 말했다.

배진영은 이어 "황민현 형은 스킨십이 과하다. 면전에 입술을 내밀 때가 있다"며 부담스러운 애정행각을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급기야 배진영은 "김재환 형은 올드하다"라며 카운트 펀치를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막내 배진영의 팩트폭력에 대책 없이 당한 워너원 형들은 반격을 시작했다. 이들은 "사실 멤버들 사이에서는 진영이에게 하극상이라는 말을 쓰고 있다"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하지만 배진영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모습으로 이목이 쏠렸다.

특히 배진영은 조동아리의 부추김에 넘어가 갈수록 강력한 독설을 쏟아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배진영의 활약과 워너원 형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워너원, '해피투게더3' 노래방 습격… 강다니엘의 선곡은 발라드?
'해피투게더3' 워너원 배진영 '공중파 예능' 데뷔 야망 뿜뿜… 워너원 멤버들 반응은?
'해피투게더' 거미 "송중기가 명품백 선물…송혜교와는 두 번 작품 인연, 아직 못 만나봐"
‘해피투게더’ 한은정, 촬영 중 남배우의 호감…“알고 보니 다른 배우와 사귀어”
‘해피투게더’ 워너원 강다니엘, 강단이 별명에 만족…“어머니도 그렇게 부르신다”


[광고1]
loading...
[광고2]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