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1-18 13:57:25  |  수정일 : 2018-01-18 14:01:06.847 기사원문보기
'팀콩두 입단' 정준영, 노래·그림·작사작곡·예능까지 '다재다능'…못 하는게 뭐야?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가수 정준영이 팀콩두에 입단하며 프로게이머로 데뷔했다.

18일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이 지난 17일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와 입단식을 갖고 정식 프로게이머로 팀에 합류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정준영의 팀콩두 입단 소식에 팬들은 반색하는 분위기다.

네티즌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깜짝 놀랐다", "못 하는 게 뭐야?", "노래, 작곡, 작사 실력에 예능감까지 다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준영은 지난 2012년 '슈퍼스타k4'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공감', '봄, 추억', '나와 너' 등 락 장르를 고수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지난해 발표한 솔로 정규 앨범 '1인칭'의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기량을 뽐냈으며, 파리 체류 당시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정준영은 현재 kbs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고정 멤버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다.

[관련기사]
故 김주혁 이어 샤이니 종현까지…정준영에 쏟아지는 우려와 걱정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말고 힘내요"
'게임광' 정준영, 진짜 프로게이머 됐다…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입단
정준영, '1박2일'서 영상편지 전한데 이어 故 김주혁 추모글 "사랑하는 주혁이형 편히 잠드세요"
'정글의법칙' 측, 故 김주혁 발인 전 정준영에 비보 전달…"놀라서 오열 중"
'남사친 여사친' 정준영, 고은아 위해 한 침대 두고 쇼파행 '배려'…김종민·신지는 현실 남매?


[광고1]
loading...
[광고2]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