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1-17 23:33:38  |  수정일 : 2018-01-17 23:39:07.267 기사원문보기
‘라디오스타’ 박원순, 예능 출연 우려에 “신문 안 보셨냐, 게임 끝났다” 폭소

[이투데이 한은수]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박원순 서울 시장이 예능 출연을 우려하는 시선에 폭탄을 날렸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신과 함께 인줄’ 특집으로 가수 김흥국, 박원순 서울 시장,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고장환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원순 서울 시장은 “제가 과거 ‘보스와의 동침’에 출연해 상당히 예능감을 보였다”라며 mc들의 독한 질문에 대해 “제가 늘 주장하는 게 잘못된 질문은 없다, 잘못된 답 만 있을 뿐”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구라는 “많이들 우려하시는 게 3선 도전을 앞두고 경쟁자도 많으신데 예능 프로에 나가는 게 시선이 안 좋을 수도 있다”라고 물었고 박원순은 “신문 안 보셨냐 . 여론조사 했는데 게임 끝났던데 뭘 그러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원순 시장은 “나도 서울 시민들이 사랑해주는 사람이다. 예능이다. 모임 가면 사진 찍자고 난리다. 왜 이렇게 야단이냐.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라디오스타’ 최제우, 최창민 시절 소속사 대표 잠적…“일용직하며 지냈다”
‘라디오스타’ 서지석, “아내는 대대장, 나는 일하는 일병”…신혼 초에 많이 싸워
'라디오스타' 최제우 "내 방송 출연 미리 알고 있었다"… 차태현이 혹한 사연은?
'라디오스타' 예고…박원순 시장 출연, '보수' 김흥국과 만나 '大통합 이룰까?'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