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1-17 00:45:52  |  수정일 : 2018-01-17 00:51:42.260 기사원문보기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혼 후 가장 위로된 문자…“한 달 뒤 서장훈의 문자”

[이투데이 한은수]

방송인 김새롬이 이혼 후 서장훈에게 가장 위로받았다고 전했다.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자본주의 커플’ 특집에는 김새롬이 출연해 이혼 후 서장훈에게 받은 문자가 가장 마음에 와닿았음을 밝혔다.

이날 김새롬은 “이혼 한 달위에 정말 늦게 누군가에서 문자를 받았다. 내용은 ‘너무 늦은 것은 알지만 지금 보내는 게 나을 것 같았다. 금방 나아질 거다’ 하는 내용이었다”라며 “보낸 사람은 서장훈이었는데 그 누구보다 위로가 됐다”라로 전했다.

이에 mc들은 “역시 경험이 있는 사람의 조언이 위로가 되는 거냐”라고 묻자 김새롬은 “왠지 나도 잘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라고 대답했다.

한편 이날 김새롬은 “이혼을 한 것은 여러분들이 아는 그 두 가지 일 때문이 아니라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기에 결정한 것”이라며 “그분도 저와 같은 아픔을 겪고 있을 테니 빨리 극복하고 이번 일로 성숙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비디오스타’ 강성훈, 박소현은 여신 그 자체…“23년 지기 지금도 설렌다”
'비디오스타' 윤정수, 김숙 향한 '다정모드' 여전… "김숙과 찍은 커플사진으로 카톡 프로필"
‘비디오스타’ pd “김새롬 편, ‘이찬오 마약’ 이전 녹화…이혼 이슈화 노린 것 아냐”
‘비디오스타’ 춘자, 공황장애 고백하며 눈물…“비스 출연 후 180도 바뀌어”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혼 후 심경 고백…“사랑하는 것과 함께 사는 것은 달랐다”


[광고1]
loading...
[광고2]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