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1-16 00:26:40  |  수정일 : 2018-01-16 00:27:57.633 기사원문보기
낸시랭, 남편 왕진진과 변함없는 애정…예배 후 행복한 모습

[이투데이 한은수]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과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낸시랭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일 저녁예배를 마치고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주말 남편 왕진진과 함께 예배에 참석한 낸시랭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최근 불거진 논란에도 변함없이 애정을 과시하며 행복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낸시랭은 ‘약할 때 강하게 하심이라!’라는 성경 문구와 함께 “하나님, 감사하고 감사하며 사랑해요 사랑의 하나님! amen.”이라는 말을 덧붙여 현 상황을 에둘러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15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홍석천이 최근 낸시랭에게 연락했음을 알리며 “남편의 제안으로 먼저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고 하더라. 그런데 낸시랭은 사람들이 남편에 대해 말도 안되는 이야기로 본인들의 관계를 망가뜨리려 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관련기사]
낸시랭 남편 왕진진, 제주도行 공항 검색대서 전자발찌 발각?…'신원보증인은 전 동거녀'
낸시랭, 남편 왕진진 억울함 호소… 사실혼 주장女에게 받은 메시지엔 "남의 남편과 간통하고…"
낸시랭, 남편 왕진진 주민증ㆍ인감증명 공개… "'사실혼 주장녀'가 주거침입 가십 조장"
"전준주 동거녀, 낸시랭과 혼인신고 3일전 전준주가 집 나가”...칼부림ㆍ폭행 참고 산 이유?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