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2-14 15:10:51  |  수정일 : 2017-12-14 15:13:18.180 기사원문보기
이동건♥조윤희 부부, 3.5kg 건강한 딸 '호빵이' 출산…네티즌 "2세 외모는 보장된 듯"

[이투데이 김진희 기자]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득녀했다.

14일 스포츠경향은 이날 오전 2시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3.5kg의 딸을 출산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것으로 전해진다. 친지들은 새 생명의 탄생을 축복하고 이동건 조윤희 부부를 축하했다.

드라마에서 커플로 만난 두 사람은 극중에서처럼 실제 태명을 '호빵이'라고 짓고 조용히 출산을 준비해왔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는 지난해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연인으로 거듭났다. 올 5월 혼인신고 사실을 깜짝 발표한 부부는 지난 9월 29일 서울의 한 레스토랑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네티즌은 "부모가 워낙 선남선녀라 아기도 예쁠 듯", "축하합니다", "2세 외모는 보장이다", "산후조리 잘 하시길", "건강하고 예쁘게 자랐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득녀를 축하했다.

[관련기사]
'예비부모' 이동건♥조윤희, 괌 태교여행 포착…임신 7개월 'd라인' 눈길
조윤희♥이동건 부부, '호빵이' 출산 앞두고 만삭 화보 공개…'아름다운 d 라인' 뽐내며 '흐뭇'
차예련 주상욱 임신, 내년 출산 앞둔 여배우 누가 있나?…박한별·조윤희·이시영 등
한국지엠, 말리부 광고모델로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 발탁
이동건♥조윤희, 웨딩 화보 공개…비주얼 닮은꼴 부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