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2-14 14:29:42  |  수정일 : 2017-12-14 14:32:30.463 기사원문보기
송혜교·엑소 첸백시·추우 커플, 중국서 문재인 대통령과 만나 '한류스타답네!'

[이투데이 김진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문재인 대통령의 방중 일정에 함께 했다.

송혜교는 14일 오전 베이징 국가회의 중심 b홀에서 열린 '한·중 경제·무역 파트너십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 행사에는 송혜교와 그룹 엑소(exo)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했다.

송혜교는 이날 행사에서 한류콘첸츠 홍보관에 참석해 '한류스타'의 위엄을 보였다. 송혜교는 각종 영화, 광고촬영 등으로 중국 등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으며 남편 송중기와 '한류 스타 부부'로 거듭났다.

송혜교는 문재인 대통령과 악수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또한 타징행사에도 참여해 한류 여신의 위상을 드높였다.

송혜교는 이날 오후 시진핑 주석의 초청으로 진행되는 문재인 대통령의 국빈만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한·중 부부로 꼽히는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 커플, 최근 중국 상하이 구오후아 라이프 구단으로 이적한 배구여제 김연경도 초청됐다. '추우커플'은 전날 완다문화주점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재중국 한국인 간담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만난데 이어 국빈만찬도 함께 하게 된다.

[관련기사]
송혜교♥송중기, 결혼 후 첫 공식석상…공통점은? '네번째 손가락 결혼반지'
송중기♥송혜교 '송송부부'의 데이트 장소는? 아이유 콘서트서 포착…'달달한 신혼' 눈길
아이유 콘서트 가기 위해, 절친 sns에 댓글 단 '송중기♥' 송혜교
추자현♥우효광 부부, 문재인 대통령 내외와 만남…네티즌 "건배사는 '결혼조하?'"
가오쯔치♥채림 '득남'·우효광♥추자현 '임신'…'한중 부부' 겹경사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