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2-07 15:24:04  |  수정일 : 2017-12-07 15:31:36.397 기사원문보기
'컬투쇼' 자이언티, 선글라스 벗고 등장 "쇼케이스서 '눈' 1위 공약 걸었다"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컬투쇼' 자이언티가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선글라스를 벗었다.

7일 방송된 sbs 라디오 '두시탈출-컬투쇼'에는 자이언티, 이현이 출연했다.

이날 자이언티는 "'눈'이 1등을 하면 안경을 벗겠다고 쇼케이스에서 공약을 걸었다"라며 "그래서 안경을 벗고 나왔다"라고 말해 눈길을 샀다.

이에 컬투는 "노래 제목처럼 '눈'을 제대로 보여주게 됐다"라고 농담을 던졌고, 이에 자이언티는 "내 인생의 한시간쯤은 선글라스를 벗어도 될 것 같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자이언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자이언티가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안경을 벗고 방송에 참여하는 1위 기념 공약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이언티는 지난 4일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에서 음원 공개 직후 진행하는 강남역 버스킹 공연 도중 눈이 오면 안경을 벗고 노래하겠다는 공약을 걸었지만 눈이 오지 않아 이 공약은 무산되는 듯 했다.

하지만 '눈'이 8개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자이언티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컬투쇼'에서 공약을 이행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자이언티는 이날 방송에서 '눈' 탄생 비화를 전하며 "당시 이문세 선배님 노래만 듣고 있었다"라며 "이문세 선생님밖에 생각나지 않아 전화를 드렸는데 흔쾌히 응해 주셨다"라고 작업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에 컬투는 "자기 전에 들었는데 너무 좋았다. 1절은 자이언티가 2절은 이문세 선배가 불렀더라"라고 칭찬했다.

[관련기사]
자이언티, ‘컬투쇼’ 나온 게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안경 벗으면 못 알아봐”
'한끼줍쇼' 자이언티x이적, 상수동 출격…벨기에 건축가 만나 깜짝 반전 "배신감 들어"
‘한끼줍쇼’ 자이언티, ‘양화대교’ 울면서 작사…“슬럼프 겪고 있었다”
'한끼줍쇼' 자이언티, 성수동 결국 편의점행…이적, 통영 청년과 한 끼 성공 '감동의 노래 선물까지'
도끼, 지코, 자이언티... 리스펙 콘서트 무대 선다. 오늘 1차 티켓 오픈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