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2-07 13:53:09  |  수정일 : 2017-12-07 13:54:23.630 기사원문보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페트리, 핀란드 친구들과 '찰칵'… "마지막 방송 아쉽지만 친구들 또 한국 올 것"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페트리 칼리올라가 '핀란드 편'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sns에 핀란드 친구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7일 페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천공항에서 친구들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오늘 마지막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이 나올 거다"라며 "아쉽지만 기대해 주셔도 좋다. 재밌는 방송 보여드리겠다"는 글을 남겼다.

또 페트리는 "그리고 친구들은 반드시 곧 한국에 온다. 걱정하지 말라!"며 핀란드 친구들과의 마지막을 아쉬워 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멘트도 덧붙였다.

이날 오후 8시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페트리와 핀란드 친구들의 마지막 여행이 공개된다. 페트리는 한국을 찾아준 친구들을 위해 각자의 이름이 새겨진 한글 도장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은 자체 최고 시청률 5%를 돌파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의 김치 먹방… "생선 맛도 느껴져" 장금이 수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3인방, 청포묵에 어리둥절…“미스터리 젤리다”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박한별 결혼·성폭행 혐의로 9년형 선고·어서와 한국은·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태양 등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3인, 속초 바다에 풍덩…“제 친구들 미쳤어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의 설악산 '간식 초이스'… 황태채ㆍ꼬마김밥ㆍ닭강정 "역시 빌푸!"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