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1-21 08:36:25  |  수정일 : 2017-11-21 08:44:00.433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2' 장신영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강경준 넋 잃은 표정 '눈물 펑펑'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동상이몽2' 강경준이 장신영 웨딩드레스 자태에 넋을 잃었다.

20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장신영 강경준이 결혼식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장신영과 강경준은 '결혼 준비의 꽃'이라 불리는 웨딩드레스 투어에 나섰다. 먼저 강경준이 턱시도 선택한 후 탈의실로 들어갔다. 이후 커튼이 걷히고 강경준이 모델 뺨치는 수트핏을 뽐내자 장신영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푸른색 수트를 입은 모습에 장신영은 "오빠 노는 사람 같아"라고 농담을 건넸으나,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신영도 웨딩드레스를 선택한 후, 치장에 나섰다.

장신영이 선택한 드레스는 어깨선이 드러나는 머메이드라인의 웨딩드레스로, 여성스러운 몸매를 부각시켰다. 또한 웨딩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신영이 "다 입었다"라고 말한 뒤 등장하자 강경준은 넋을 잃은 사람처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첫눈에 반한 표정으로 한동안 장신영만을 응시하는 강경준 모습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장신영은 얼굴을 빨개지며 당시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장신영은 "이런 날이 오면 좋겠다고 막연한 생각만 있었는데 내가 드레스를 입고 오빠는 턱시도를 입고. 나도 모르게 얼굴이 빨개지더라. 상상이 눈앞에 나타나니 긴장이 되고 떨린 거다"라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장신영은 끝내 눈물을 흘렸고 그런 여자친구를 다독이던 강경준도 장신영이 커튼 뒤로 사라진 뒤, 만감이 교차한 듯 눈물을 꾹 참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은 웨딩홀이나 호텔이 아닌 '스몰 웨딩'을 치르겠다며 구체적인 계획까지 전해, 결혼식 날짜가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관련기사]
장신영♥강경준, 11살 아들과 데이트 목격담…"그림 전시회서 손 꼭 붙잡고 아빠같아"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아들에 모닝콜 "다치지 말고 사랑해" 자상 면모
'동상이몽 시즌2' 강경준, 높은 서울 집값 문턱에 장신영 몰래 '대출 상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강경준 부모, 장신영에 "아이 넷 낳아야…내 손주는 총 5명"
'동상이몽 시즌2' 예고…장신영♥강경준, 건강검진 후 의료진 심각한 표정 '무슨 일?'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