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2-06 15:26:18  |  수정일 : 2017-12-06 15:32:08.800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 정대세, 흑염소 탕에 질겁…“도핑 테스트 걸리는 거 아냐?”

[이투데이 한은수]

축구선수 정대세가 흑염소 탕에 질겁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부상으로 힘들어하는 정대세를 위해 흑염소 탕을 준비한 아내 명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대세는 아내가 건네는 흑염소 탕을 보며 “그걸 나한테 먹이려는 거냐. 도핑 안 걸리냐. 주사 맞은 염소면 어떻게 하냐”라고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서장훈은 “저게 문제가 될 수 있다. 흑염소만 먹으면 상관없다”라며 “하지만 건강원 측에서 더 힘내라고 이것저것 넣어주는데 거기에 마황 같은 성분이 있어서 문제가 된다”라고 동조했다.

정대세는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안되는 게 많다. 인삼, 외국에서 만든 단백질 보충제, 발모제 다 안된다”라며 “선물 들어오면 아내가 먹는다. 몸이 좋아야 되는데 육아 때문에 자꾸 살이 빠진다”라고 덧붙였다.

결국 도핑 테스트 염려에 흑염소 탕은 아내의 몫이 됐고 정대세는 아쉬워하며 남은 몇 방울에 욕심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관련기사]
'동상이몽 시즌2' 강경준, 높은 서울 집값 문턱에 장신영 몰래 '대출 상담'
‘동상이몽’ 추자현, 감기인줄 알았더니 임신…“매니저에게 고마워해야한다”
'동상이몽2' 정대세, 잦은 부상에 '오열'…아내 명서현 남몰래 '눈물 바다'
신승훈, 추자현♥우효광 부부 위해 듀엣곡 선물…"'동상이몽' 추우커플, 진짜 결혼조하?"
‘동상이몽’ 정대세, 지코 열혈 팬 인증…“긴장해서 말도 못 걸어”


[광고1]
loading...
[광고2]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