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1-20 09:24:49  |  수정일 : 2017-11-20 09:31:01.323 기사원문보기
신승훈, 추자현♥우효광 부부 위해 듀엣곡 선물…"'동상이몽' 추우커플, 진짜 결혼조하?"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우효광♥추자현의 모습이 '발라드 황제' 신승훈에게 결혼에 대한 관심도 이끌어냈을까?

신승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왜 우효광을 우블리라 하는지 만나보니 더 알 것 같네요! 노래 녹음할때 도저히 안되는 한국말, 어려운 발음 끝까지 하려는 노력이 너무 열적적이었고 방송은 끝났는데 내 차까지 배웅나오며 형님이라고 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내가 그래라고 했을 때 우블리의 행복한 표정 잊을 수 없네요"라며 우효광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훈과 우효광은 손을 맞잡은 채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친영제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한다.

신승훈과 추우커플의 만남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성사됐다. 연말을 맞아 듀엣곡을 만들기로 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평소 팬이었던 신승훈을 찾아 도움을 요청했고, 신승훈 역시 추우부부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신승훈은 "카메라 없는 저와의 회식자리에서 우블리의 눈물은 참 감동이었어요. 자현이가 임신 때문에 옆 소파에서 너무 곤히자서 둘이서만 조용히 한 컷 해봤어요"라며 '#신승훈 #동상이몽 #우블리 #추자현 #진짜 결혼조하?'라는 해시태그를 올렸다.

신승훈과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특급 만남은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비행소녀' 이태임·'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박효신 야생화·카카오 핫스타상 등
‘사인의 금지청구·징벌적손배소’ 의견 일치…도입·적용은 ‘동상이몽’
'동상이몽 시즌2' 강경준, 높은 서울 집값 문턱에 장신영 몰래 '대출 상담'
‘동상이몽’ 추자현, 감기인줄 알았더니 임신…“매니저에게 고마워해야한다”
'동상이몽2' 정대세, 잦은 부상에 '오열'…아내 명서현 남몰래 '눈물 바다'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