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0-17 00:49:21  |  수정일 : 2017-10-17 00:51:51.110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4월 중 결혼?…찰떡 사주?궁합에 ‘헤벌쭉’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찰떡궁합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을 위해 사주와 궁합을 보러 간 장신영 김경준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경준과 장신영은 사주 풀이 중 “금이 2개뿐이라 사주가 약하다. 여자는 금이 한 개지만 토가 3개라 안정적이다. 남자한테는 이 여자를 만난 게 아주 잘 된 거다”라는 말을 듣고 기뻐했다.

하지만 “남자가 홍염살이 꼈다. 여자 접근이 많다는 거다”, “돈이 걸어나가는 사주라 절대 돈 빌려주면 안 된다”, “키는 근사한데 사업할 배짱은 없다. 사업할 거면 여자와 동업해야 한다. 여자가 사장하고 남자가 전무를 해야 된다”라는 말을 듣고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은 자식운에 대해 물었고 “두 사람 사이에는 하나가 있다. 여자한테는 둘이 있다”라는 말을 듣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결혼에 대해서는 “여자에게 지난 4년 동안 계속 결혼 운이 왔다. 이미 결혼을 했어야 했다. 내년 4월 중에 날을 받으면 될 것 같다”라는 답을 듣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4월에 좋은 소식 기대하겠다”라며 “겨울엔 너무 춥고 여름엔 화장이 번지니 4월에 하면 딱 좋겠다”라고 두 사람을 응원했다.

[관련기사]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강경준 부모, 예비 며느리 장신영에 "아들하고 결혼해줘 고맙다"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강경준 부모, 장신영에 "아이 넷 낳아야…내 손주는 총 5명"
'동상이몽2' 정대세 "국적은 대한민국, 한국인 父-재일조선인 母"…네티즌은 국적 논란 '시끌'
'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이 준비한 메뉴판으로 한글 공부 도전…"우블리는 용돈 조하!"
‘동상이몽2’ 정대세, 부동산 중개사 준비하는 이유…“은퇴를 위한 보험”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