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0-16 23:42:50  |  수정일 : 2017-10-16 23:45:42.423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2’ 정대세, 부동산 중개사 준비하는 이유…“은퇴를 위한 보험”

[이투데이 한은수]

축구선수 정대세가 부동산 중개사를 준비하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4년 차 부부 정대세와 명서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대세는 운동 후 집으로 돌아와 부동산 중개사 관련 공부를 하며 “앞으로 운동선수로 몇 년 동안 더 뛸 수 있을지 모른다. 은퇴 후를 위한 일종의 보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대세는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이 있으면 취직도 잘된다”라며 “애기도 있고 가정도 있는데 그런 자격증 하나 따 놓으면 노후에도 잘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준비 중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들은 “코치나 운동 쪽으로 하면 되는 것 아니냐”라고 의아해했고 정대세는 “그런 건 기본으로 하고 부동산은 겸업을 할 수 있으니 하려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운동하고 와서 공부하는 게 너무 대단한 거 같다”, “성실하신 거 같다”라고 칭친했다.

[관련기사]
'동상이몽2' 정대세♥명서현 부부, 새롭게 합류…"결혼은 무덤이라고?"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강경준 부모, 예비 며느리 장신영에 "아들하고 결혼해줘 고맙다"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강경준 부모, 장신영에 "아이 넷 낳아야…내 손주는 총 5명"
'동상이몽2' 정대세 "국적은 대한민국, 한국인 父-재일조선인 母"…네티즌은 국적 논란 '시끌'
'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이 준비한 메뉴판으로 한글 공부 도전…"우블리는 용돈 조하!"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