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0-12 23:43:42  |  수정일 : 2017-10-12 23:48:54.713 기사원문보기
‘해피투게더3’ 김생민, 유재석과 끈끈한 우정…“내가 잘되기 전까지 연락 안 하려 했다”

[이투데이 한은수]

김생민이 유재석과 남다른 우정을 뽐냈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 특집에는 김생민, 정상훈, 이태임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생민은 과거 ‘유재석이 가장 아끼는 후배는 나’라는 발언에 대해 “저는 재석이 형 심부름도 많이 했고 형과 춥고 배고픈 시설을 같이 지냈다는 자부심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생민은 “15년 전쯤 재석이 형이 잘되면서 친해지려는 후배들이 연락을 많이 하더라”라며 “저는 오히려 그럴 때 안 한다. 내가 잘되지 않으면 환갑 때까지 연락을 안 하리라. 마음먹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생민은 “형도 바쁜데 끈적거리는 후배가 되고 싶지 않았다”라며 “형이 누구랑 tv에 나오더라도 더 많은 추억을 나눴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었다”라고 끈끈한 우정을 뽐냈다.

[관련기사]
‘해피투게더3’ 유연석, 진지희 열혈 팬 인증에 “이렇게 예뻐진 줄 몰랐다”
'해피투게더3' 레드벨벳 조이-예리, 신화 저격수 등극?…"신화 보다 동방신기를 좋아했다" 폭소!
‘해피투게더3’ 환희?브라이언, 불화설 언급에 당황…“활동 안 할 땐 안 만난다”
‘해피투게더3’ 동방신기 유노윤호, 공연 중 바지 찢어져 ‘민망’…열정이 부른 대참사
‘해피투게더3’ 강동호, 스승 이석훈과 정면 대결…“난 네가 싫어!” 억울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