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9-25 17:28:11  |  수정일 : 2017-09-25 17:30:18.660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예고…강경준♥장신영, 5년 열애 끝 결혼 골인하나? '프러포즈 공개'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강경준이 우여곡절 끝에 장신영에게 프러포즈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둘만의 제주도 여행을 떠난 강경준, 장신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강경준은 직접 만든 프러포즈 반지를 준비했고, 완벽하게 프러포즈 계획을 설계했다. 이에 강경준은 긴장한 듯 시종일관 어색한 제스처를 취했고, 그런 사실을 모르는 장신영은 강경준의 모습에 의아함을 느꼈다.

두 사람은 제주행 비행기에서 밀착 자세로 달달한 애정 행각을 벌이는 등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제주도에 도착한 강경준은 숙소 체크에 나섰고, "프러포즈 장소로 좋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강경준이 꼼꼼히 체크했음에도 변덕스러운 제주 날씨가 말썽이었고 불이 잘 붙지 않아 바비큐 재료를 앞에 두고서 쩔쩔매야 했다. 더욱이 자신이 준비한 프러포즈 반지를 꺼낸 순간 강경준의 얼굴이 사색이 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

[관련기사]
'비혼 커플' 장신영♥강경준, '동상이몽2' 출연 확정…'제2의 추자현♥우효광 되나?'
'동상이몽2' 강경준♥장신영, 추자현♥우효광 뛰어 넘는 커플 등극할까?…'프러포즈' 예고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과 교제 부모님 반대 심해…“2주전 결혼 허락받았다”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아들에 모닝콜 "다치지 말고 사랑해" 자상 면모
장신영♥강경준, 11살 아들과 데이트 목격담…"그림 전시회서 손 꼭 붙잡고 아빠같아"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