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9-25 09:44:00  |  수정일 : 2017-09-25 09:49:18.250 기사원문보기
손흥민, 25일 류준열 생일 맞아 공개 축하…팬들 "성공한 덕후 인증"

[이투데이 김진희 기자]

손흥민(25·토트넘 홋스퍼)이 25일 배우 류준열의 생일을 맞아 축하글을 올려 화제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이 류준열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는 글이 게시됐다.

게시글에 따르면 손흥민은 과거 류준열과 찍은 사진에 'happy birthday@ryusdb'라는 문구를 남겼다.

류준열이 축구 덕후이자 특히 손흥민의 열혈 팬인 사실은 네티즌 사이에서도 알려져 있다.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에 손흥민의 경기 모습, 사진 등을 꾸준히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류준열은 국가대표팀 경기를 직관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팬들은 "성공한 덕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둘 다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준열과 열애 중인 걸그룹 걸스데이 소속 가수 겸 배우 혜리는 민아, 소진, 유라와 함께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con(케이콘)' 참석 차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류준열♥혜리, 열애설…'응답하라 1988' 덕선♥정환의 사랑이 현실에선 해피엔딩?
[니톡내톡] 류준열♥혜리 열애설…“정팔, 덕선이랑 행복해라”, “어쩐지 둘이 잘 어울리더라”
[세리에a] 이승우 '데뷔전' 활약에도 베로나, 라치오에 0-3 석패…"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일 것"
"작품이 오작교" 혜리♥류준열·송혜교♥송중기·아이비♥고은성 열애…'현실 연인'된 스타들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골' 토트넘, 도르트문트에 3-1 완승…기립박수까지!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