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7-17 14:06:39  |  수정일 : 2017-07-17 14:12:46.400 기사원문보기
송중기·송혜교 커플 “상견례는 아직”…지난주 상견례 했다는 일부 보도에 해명

[이투데이 이신철 기자]

송중기·송혜교가 자신들이 서울 모처에서 지난주 상견례를 했다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서 상견례는 아직 없었다고 해명했다.

17일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상견례를 했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 상견례 날짜를 조율 중이다”라며 “결혼식 준비는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 매체가 송중기와 송혜교가 결혼을 앞두고 상견례를 진행했다고 이날 오전 밝혔지만 송중기 측의 해명자료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결혼식 준비는 여전히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kbs 2tv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뉴욕, 발리 동반 여행설 등으로 불거진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다가 지난 5일 결혼을 깜짝 발표해서 화제가 됐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오는 10월 31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된다.

[관련기사]
'김새롬 전 남편' 이찬오, '송중기와 결혼' 송혜교 근황 공개…송혜교·김희선·송윤아 조합 '끈끈하네'
'섹션tv'→'리얼스토리 눈'→'라디오스타'까지…mbc, 송중기♥송혜교 열애 특집?
송중기♥송혜교, 1월 도쿄 식당서 약혼식…"송중기가 송혜교에 꽃다발 건네고 '와' 탄성 나왔다"
송중기♥송혜교, "애칭은 '자기야'라고 불러"…네티즌 "부러운 커플"
"송중기 깜짝 이벤트에 송혜교 눈물 펑펑"…결혼 발표 이후 밝혀진 日 프러포즈 목격담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