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7-17 09:57:00  |  수정일 : 2017-07-17 09:57:21.110 기사원문보기
사무엘, 팬들 앞에서 '인성 甲' 인증, 앞선 6월에도?…"역시 최애픽! 인성 미남"

[이투데이 김진희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사무엘이 홍콩 자선행사에 참여해 훈훈한 모습을 남겨 화제다.

사무엘은 16일 홍콩 쇼핑몰 apm 창립 12주년 기념 기부자를 위한 자선행사에 초청돼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날 사무엘은 본의 아니게 '인성갑' 면모를 보이게 됐다. 팬과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코너에서 사무엘은 실수로 자신의 팔로 팬의 얼굴을 치는 상황이 발생했다. 사무엘은 'lte급' 속도로 팬을 덥석 끌어안았고 어쩔 줄 몰라 하며 온몸으로 미안해했다. 이에 팬들은 "사무엘 실력, 인성 진짜 최고다", "내가 보는 눈이 있다", "역시 최애픽", "갈수록 훈훈해진다", "진짜 어쩔 줄 몰라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무엘은 앞선 6월에도 사무엘은 한차례 '인성 인증'을 한 바 있다. 중국 쓰촨성 마오현에서 산사태가 나 120여 명이 실종되자 사무엘은 자신의 sns를 통해 희생자 유가족에게 애도를 표한 것. 당시 사무엘은 "희생자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 실종자분들 모두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실 수 있기를 바란다. 하루빨리 구조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같이 기도해달라"고 게시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1층부터 7층까지 사무엘의 팬들이 빼곡히 들어섰다. 이를 본 사무엘은 "너무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놀랐다"며 진심으로 감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서사무엘 피처링' 박보람, 미니앨범 '오렌지 문' 13일 오후 6시 전격 공개…'소녀에서 숙녀로!'
‘원펀치’ 원?사무엘, 2년 만에 솔로로 재회…“연락은 못 했지만 잘 되길 바란다”
'박보람과 열애' 즉각 부인한 서사무엘 누구?…한국대중음악상 수상에 '단독 콘서트'까지, 마니아층 탄탄
'프로듀스101 시즌2' 김사무엘, 8월 2일 솔로 출격…첫 미니앨범 '식스틴'으로 만나요!
강다니엘♥옹성우 '옹?' 조합 보고 싶다면?…'워너원고' 매칭 투표 '뜨거운 반응'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