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4-21 18:23:13  |  수정일 : 2017-04-21 18:24:57.530 기사원문보기
‘윤식당’ 윤여정, “이번에 결심했다. 나는 예능을 안 나가기로”… 고무장갑 논란 탓?

[이투데이 임성엽 기자]

tvn '윤식당'이 배우 윤여정의 마지막 예능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윤여정은 '윤식당' 담당 프로듀서인 나영석 pd와 함께 최근 씨네21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위생 문제에 대해 지적이 끊이질 않는다'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이 자리에서 그 고무장갑 계속 갈아 끼는 거라고 좀 밝혀졌으면 좋겠다"고 소원했다.

이어 "내가 지문이 거의 없다. 과학자한테 물어보니까 늙어서 피부가 얇아지고 기름기가 빠져서 그런 거라더라. 맨손으로 일을 다 하고 그러면 터지고 그래서 장갑을 낀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내 친구들도 방송 보고 ‘장갑을 좀 벗지. 뭘 잠깐을 못 참아서 그러냐’고 엄청 핀잔을 주더라"라고 고백했다.

나영석 pd는 "딴 건 몰라도 윤여정 선생님이 위생은 정말 예민하다"고 거들었다.

또 윤여정은 "나영석이 언젠가 죽기 전에 또 하자면 모르겠지만 이번에 결심했다. 나는 예능을 안 나가기로"라고 말했다.

그 이유에 대해선 "연기할 땐 ‘연기가 안 좋았다’ 하면 어쩔 수 없는 거고 다음에 더 잘 하기 위해 노력하면 된다. 그런데 이건 그냥 숨길 수 없는 나의 모습이 그대로 나간다. 이번에 예능은 아주 끝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열정페이’ 윤식당, 논란에 사과 “번역 의뢰 방식 및 비용과 관련 해선… ”
tvn ‘윤식당’ 최고 시청률 15% 코앞, 연일 신기록 작성… 지상파 거뜬히 눌러
‘윤식당’ 폴란드 커플, 정유미 외모에 ‘깜짝’… “어쩐지 여성분이 매우 미인이더라”
[카드뉴스 팡팡] ‘윤식당’ 에 가고픈 당신에게
cj e&m, '윤식당 효과'...광고단가 최고치 기록


[광고1]
loading...
[광고2]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