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6-06-08 13:57:03  |  수정일 : 2016-06-08 14:20:44.123 기사원문보기
'주간아이돌' EXID, '사장님이 쏜다'로 혜택 본 멤버는 누구?

[이투데이 이재영기자]

'주간아이돌' 걸그룹 exid가 새 코너 '사장님이 쏜다'로 치열한 미션 참여가 예고됐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l.i.e'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걸그룹 exid가 '쇼미더 사장님 카드' 첫 주자로 나선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 마련한 새 코너 '쇼미더 사카'는 게임에 성공할 때마다 사장님이 제공한 카드로 원하는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코너다. 이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멤버들의 치열한 참여가 이뤄졌다.

우선 exid 하니는 "휴대전화 액정이 ?진지 오래됐다"라며 새로운 휴대전화를, 평소 요리를 좋아하는 혜린은 미니 오븐을 선물로 결정했고, 정화는 회와 해산물, le는 운동화를 선물로 꼽아 열의를 불태웠다.

특히 솔지는 "집에 비데가 없다"라며 비데 설치를 요구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솔지의 위시리스트로 인해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이어 선물을 획득하기 위해 결연한 의지로 임한 exid 멤버들은 녹화 내내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게임 실력을 뽐내 mc들을 놀라게 했다. 걸그룹 최초로 '인간 브릿지' 자세에도 도전해 역대급 팀워크와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쇼미더 사카'의 첫 주자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한편 exid의 놀라운 게임 실력은 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간아이돌' aoa 설현, 데뷔 초 흑역사 공개…'뭐가 걱정이야?' 강심장 자랑!
'주간아이돌' aoa, 'good luck' 2배속 댄스 도전…초아, 설현에게 특별 관리?
'주간아이돌' 박진영 "'식스틴'에서 전소미 탈락시킨 이유는…"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