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9-09-20 10:15:00  |  수정일 : 2019-09-20 10:19:55.773
Rezi, 글로벌 구직자 위한 New 레쥬메 작성 소프트웨어 론칭

레지(Rezi)가 해외 및 외국계 구직자를 위한 레쥬메작성소프트웨어인 ‘레지 소프트웨어(Rezi Software)’를 9월 5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레지 소프트웨어는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들이 채용을 위해 사용하는 ATS(자동서류심사스템)에 최적화된 레쥬메 작성을 돕는다. 고비용의 국내외 이력서 서비스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쉽고 빠르게 레쥬메를 작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서비스와 차별성이 있다.

새롭게 론칭된 레지 소프트웨어는 1인당 1건의 이력서 작성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달 20달러를 지불하면 무제한 레쥬메 작성 및 매월 1회 첨삭권을 제공하고 있다.

제이콥 자케 대표는 “능력 있는 구직자여도 ATS에 최적화된 레쥬메 작성를 하지 못해 서류조차 합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레지를 통해 더 많은 구직자들이 원하는 글로벌 커리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구직자의 동의 아래 수집된 레쥬메 데이터를 기반으로 향후에는 구직자와 글로벌 기업을 잇는 글로벌 B2B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미국에서 시작한 레지는 2017년 첫 한국 법인을 세운 이래로 미국과 한국 중심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장하고 있다. 또한 유료 광고 없이 바이럴 마케팅만으로 4000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서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대상으로 레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연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 1년 무료 이용권과 1회 무료 첨삭권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28일 한화 드림플러스에서 뉴 레지 론칭 세미나도 열릴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레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서비스 사용안내는 Rezi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레지 개요

Rezi는 레쥬메 작성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직자의 다국적 기업의 자동서류심사시스템(ATS)에 최적화된 레쥬메 작성을 도우며, 수집된 레쥬메 데이터 접근권을 글로벌 회사 및 리쿠르터에게 판매하는 서비스이다.

출처:레지
언론연락처: 레지 사업총괄 박지현 COO 010-3841-199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