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0-18 09:34:00  |  수정일 : 2018-10-18 09:41:53.837
서남신시장, 2018년 여섯 번째 천냥데이 행사 핼로윈데이 19일 개최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이 19일(금) 13시부터 19시까지 여섯 번째 천냥데이 행사인 ‘핼로윈데이’를 진행한다.

천냥데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지난달 한가위데이에 이은 ‘핼로윈데이’ 행사는 매월 진행하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핼로윈데이를 앞두고 전통시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로윈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핼로윈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미니 이벤트로는 △시장 속 핼로윈 보물찾기 △핼로윈 룰렛게임 △핼로윈 신발 던지기 △핼로윈 페이스 페인팅 △핼로윈 몬스터 기념촬영 △실시간 SNS인증행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버스킹 공연으로 △아르떼 △카이로댄스 컴퍼니 △뮤지컬극단 아토의 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호종 서남신시장 상인회장은 “올해 천냥데이 행사도 여섯 번째로 접어든 만큼 이제 천냥데이 행사는 시장의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달에도 천냥데이 행사를 하는지 많은 문의가 들어온다. 이번 행사도 상인회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이번 10월 행사는 핼로윈을 테마로 특히 어린이와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였다. 축제가 많은 시즌인 만큼 우리 서남신시장에 많이 방문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천냥데이 행사는 ‘미리크리스마스데이’로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당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핀연구소
언론연락처: 핀연구소 홍보사업부 박준민 과장 053-744-423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