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0-18 08:00:00  |  수정일 : 2018-10-18 08:01:50.617
비츠 바이 닥터드레-Disney, 미키 마우스 탄생 90주년 기념 헤드폰 출시

상상력에 끼치는 음악의 거대한 힘을 대변하는 두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와 디즈니(Disney)가 미키 마우스 탄생 90주년을 맞아 Beats Solo3 Wireles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Beats Solo3 Wireless-미키 마우스 탄생 90주년 기념 헤드폰은 쿨 그레이 색상 바탕에 큰 미소와 함께 한쪽 발을 살짝 든 특유의 포즈를 취한 미키 마우스가 그려져 있다. 제품을 담는 펠트 케이스는 미키 마우스의 모자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으며, 90주년 기념 핀과 데칼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은 5분간의 충천만으로도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Fast Fuel기능이 있으며, 완충 시 최대 40시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날렵한 곡면 처리와 회전형 이어캡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iCloud 기기 간의 놀라운 호환성을 자랑하는 Apple W1 칩은 손쉬운 원스텝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한편 음악으로부터 탄생한 브랜드 Beats는 지난 90년간 전 세계 아티스트 커뮤니티에서 큰 획을 그은 미키 마우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디즈니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미키 마우스는 1928년 <증기선 윌리(Steamboat Willie)>로 디즈니 만화 영화에 처음 등장했다. 이후 8곡의 클래식 음악으로 구성된 애니메이션 명작 <판타지아(Fantasia(1940)>로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수많은 아역 스타를 키워낸 디즈니 버라이어티 쇼 <미키마우스 클럽(The Mickey Mouse Club(1955)>은 미키 마우스의 명성을 더욱 견고하게 했고, 1978년에는 마침내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올려 현재까지 무수한 음악 아이콘들의 셔츠에 등장했다.

Beats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이 모든 것이 작은 생쥐 하나에서 시작되었다(It was all started by a Mouse)’라는 월트 디즈니(Walt Disney)의 말을 인용한 영상 캠페인을 전개한다. 영상에는 미국의 유명 랩퍼 릴 야티(Lil Yachty), 영국 싱어송라이터 앤-마리(Anne-Marie), 중국 배우 저우 둥위(Zhou Dongyu), 일본 팝 듀오 아미아야(AMIAYA) 등 젊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릴 야티는 ‘디즈니와 음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며, 이제 이를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는 헤드폰이 등장했다’며 ‘Beats의 헤드폰을 쓰고 디즈니를 보며 자라온 사람으로써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릴 야티의 영상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eats Solo3 Wireless-미키 마우스 탄생 90주년 기념 헤드폰은 36만9000원대로 11월 11일부터 애플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비츠 바이 닥터드레
언론연락처: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수인 대리 02-788-737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