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0-16 09:02:00  |  수정일 : 2018-10-16 09:11:51.327
경남제약, 체지방 감소 돕는 칼로-팻번·칼로-다운 올리브영 단독 출시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을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운동 전이나 공복에 섭취하는 ‘칼로-팻번(KALO-FATBURN)’과 식사 후 섭취하는 ‘칼로-다운(KALO-DOWN)’이다.

‘칼로-팻번’의 주성분인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포스콜린’은 인체시험에서 체지방 감소 및 체중감소, 제지방량 증가로 확인된 다이어트 자연추출성분이다.

체지방은 체중에서 체지방을 제외한 수분 무기질 근육 등으로 제지방을 높일수록 기초대사량을 높여 효과적인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 또한 고추추출물, 생강추출물, 계피추출물 등의 식물성원료와 아미노산, 비타민B군이 보조성분으로 함유됐다.

1일 2포, 공복이나 운동 전 1포를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며 운동 전 섭취 시 체지방량은 낮추고 제지방량을 증가시켜 운동효과를 높여줄 뿐 아니라 울퉁불퉁 군살이나 빼기 힘든 나잇살이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다.

‘칼로-다운’은 체내에 지방을 흡착해 배변으로 배출한다고 알려지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키토산’이 주성분이다. 키토산은 갑각류(게, 새우)의 껍질에서 얻은 자연형 고분자물질로 체지방 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칼로-다운’은 동해바다의 붉은 대게에서 추출한 우수산 국내산 프리미엄 키토산 원료를 사용해 원료의 안전성을 더했다.

하루 2포를 식사 후에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며 평소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시거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신 분들, 체중관리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기존에 올리브영에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스탑’과 ‘칼로-아웃’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공복이나 운동 전엔 운동효과를 업 시키는 ‘칼로-팻번’을, 식사 후엔 체지방과 콜레스트레롤 감소를 동시에 도와주는 ‘칼로-다운’을 섭취하시고 건강하고 똑똑한 체지방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출처:경남제약
언론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과장 02-3490-519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