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09-21 13:35:00  |  수정일 : 2018-09-21 13:52:05.440
비피유홀딩스, 닐퍼블리셔 출시… AI기반의 자동화된 맞춤형 콘텐츠 큐레이션 공유 서비스 제공
서울에 본사를 두고있는 비피유홀딩스(BPUholdings)는 인공 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AI)에 기반한 하이퍼 큐레이션 뉴스 응용 서비스인 닐 퍼블리셔를 출시했다.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들, 마케팅 담당자,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영향력있는 사람들 및 사업가들이 이 서비스를 활용할 경우 특정한 주제에 의하여 수집된 좋은 평판을 가진 뉴스 기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간행물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수집된 온라인 간행물 콘텐츠는 SNS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 맞춤형태의 캡션과 콘텐츠 공유시간을 사전에 설정한 후 반복되는 이벤트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닐 퍼블리셔를 활용할 경우, 서로 비슷한 취향을 가진 개인이나 단체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대한 지식과 관련 정보를 확장할 수 있다. 비피유는 IT 기술 친화도가 높은 한국 사용자 시장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하여 기술에 정통한 사회에 적합한 데이터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한국 사람들은 매우 효율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거의 한국인의 중요한 생활 방식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거래와 정보 수집, 특히 뉴스 구독의 경우 인터넷에 많이 의존하는 문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고 비피유홀딩스 (BPU Holdings)의 CEO오상균 대표이사는 강조했다. “사용자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신뢰할 수 있는 뉴스와 주제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는 AI 제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자연어 처리와 기계 학습을 통합하여 웹에서 가장 관련이 깊고 매력적인 내용의 콘텐츠를 추출한다. 사용자가 입력한 주제를 검색하여 닐 퍼블리셔는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 및 관련된 환경 설정을 학습할 수 있다. 그리고 개인 페이지내 온라인 간행물에서 매일 매일 공유되는 새로운 이야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발행물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닐 퍼블리셔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 평가판을 이용할 수 있다. 닐 퍼블리셔를 소개하는 Neil.news.는 현재 한국어 및 영어버전 모두 이용 가능하다.

비피유홀딩스 개요

비피유홀딩스는 세계 최초의 인공 감성 지능(AEI) 플랫폼인 ZimOS를 개발하기 위하여 기술력을 집중하고 있다. ZimOS는 AEI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다. 인공지능(AI)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모방한다면, AEI는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모방한다. 현재 환경에서 개개인과 기업체 및 기관 조직들은 너무 많은 정보의 공급으로 인하여 항상 과부하에 시달리고 있다.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 및 침입형 컴퓨팅은 이러한 과부하를 악화시키는 4가지 주요 추세라고 할 수 있다. ZimOS 플랫폼은 데이터 처리 방법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다.

비피유는 정서적 지능을 향상시키기위한 엄격한 도구를 제공하여 인간의 건강 및 심리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 감정이입에 입각하여 대인관계 및 전문직의 인맥을 보다 효율적이면서 분별력있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AEI는 자연어 분석, 기계 학습 및 감성 지능(EI)을 종합한 통합 운영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비피유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는 환경에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개인과 조직은 ZimOS 환경에 대한 주권자 통제권과 소유권을 가질 수 있다.

비피유홀딩스의 정보는 press[at]bpuholdings.com 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BPU Holdings Corporation
언론연락처: 비피유홀딩스(BPU Holdings) 미디어 담당자 한국 Allison Kang 02-548-9593 Allison.kang[at]bpuholdings.com 미국 John Pilmer +1 801-369-7535 john.pilmer[at]bpuholdings.com 투자 문의 Kim, Heawon 02-548-9593 7777[at]bpuholding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