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07-23 22:00:00  |  수정일 : 2018-07-23 22:01:30.730
트리고, 럼비 엔터프라이시스 인수… 미국 내 사업 강화
트리고(TRIGO)가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그리어에 본사를 둔 럼비 엔터프라이시스(Lumbee Enterprises, 이하 ‘럼비’)의 자산 100%를 인수했다.

트리고는 이번에 럼비를 인수함으로써 미국 내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사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트리고는 25년 전부터 공급 사슬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온 럼비의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사업을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럼비는 우수 품질 제조, 선별, 검사 및 하위 조립 부문 전문 기술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서 업계 최고의 전문 검사 및 재작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업체) 조립 라인이 원활하고 중단 없이 운영되도록 한다.

콜비 그리핀(Colby Griffin)이 2001년 사우스 캐롤라이나주에 공동 설립한 럼비 엔터프라이시스는 혁신적인 기술 및 공정을 통한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공급 사슬이 조립 중단을 줄일 수 있게 해 왔다. 인수 후에도 주주로 계속 남게 될 그리핀은 “이번 인수 거래는 럼비의 고객과 직원들이 트리고를 파트너로 하여 추구하는 사업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말했다.

트리고 그룹은 매력적인 고객 명단과 기술 기반 프로세스 및 고도로 숙련된 인력을 보유한 럼비를 인수함으로써 큰 기대를 갖고 있다. 트리고는 럼비 인수를 통해 사업 지역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여 고객들이 공급 사슬의 어려운 문제에 대응할 수 있게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럼비는 트리고가 2018년에 인수한 최초 기업이며 사모펀드 운용사인 아디언(ARDIAN)이 트리고에 투자하기 시작한 2016년 이후에는 다섯 번째로 인수한 회사이다.

매튜 랑보(Matthieu Rambaud) 트리고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재능 있는 전문인 팀을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 럼비 팀의 고객 만족도에 대한 각별한 관심, 입증된 역량 및 발전된 우수한 기술은 물론 사업적 문화는 트리고와 완벽하게 잘 맞아서 우리의 고객에게 장기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2008년 럼비에 투자한 커플린 캐피털(Coughlin Capital)의 케빈 커플린(Kevin Coughlin) 총괄 파트너는 트리고의 발전 전략은 럼비가 성장을 지속함으로써 미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 및 직원들에게 추가적인 이득을 제공하도록 더욱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커플린 캐피털은 두 회사가 합병된 그룹의 주주로서 계속 참여하게 된다.

럼비(Lumbee) 개요

제조, 선별, 검사 및 하위 조립 부문 산업을 25년 이상 선도해온 럼비(Lumbee)는 비할 데 없는 가치와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실적을 갖고 있다. 회사는 다수의 OEM 및 그 공급 업체들을 위해 연간 2000여 만개의 부품을 검사 또는 재작업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lumbeena.com) 참조.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에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 특히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산업계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4대주 20여 개국에서 몇 천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검사, 전문 감리, 자문, 교육 등 품질 보증 서비스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go-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00053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TRIGO Group
언론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메르세데스 트럼(Merc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