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8-20 08:35:47  |  수정일 : 2019-08-20 08:37:24.633 기사원문보기
데스커,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최대 40% 할인’

[이투데이 최영희 기자]

공간에 감성을 더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21일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커가 실시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데스커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2019년 상반기 신제품을 비롯해 데스커의 베스트셀러인 ‘컴퓨터 데스크’와 함께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의자 품목까지 총 100여 종의 제품들을 이전에 없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데스커 브랜드데이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들은 무료로 배송되며, 책상류를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무료 시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데스커는 브랜드데이 실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데스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사동에 위치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에게 △데스커 카페 음료(아메리카노 2잔) 와 △기프트 세트(노트 및 필기류)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데스커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데스커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데스커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간에 감성을 더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는 홈오피스와 개인서재, 리빙다이닝까지 아우르는 제품군을 모두 국내 생산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스커가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데스커’를 검색 후 상단의 브랜드 검색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관기사]
퍼시스, 사무 환경 전문가 ‘오피스 컨설턴트’ 28기 공개 모집
퍼시스그룹 임직원 단체 헌혈 나서
네이버, 온라인 전시회 돕는 ‘좋은 전시 후원’ 프로젝트 진행
네이버 제2 데이터센터 접수 마감… 96곳 대상 우선협상부지 선정
네이버, '종로·홍대·상수' 파트너스퀘어 3곳 연내 오픈

산업/기업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