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1-16 08:49:55  |  수정일 : 2018-11-16 08:52:25.920 기사원문보기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30여개 브랜드 판매

[이투데이 남주현 기자]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해외 직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글로벌 적립 제휴사 30여개를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해외직구 서비스인 엘포인트 ‘직구페이백’를 기획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금까지 해외 직구로 어렵게 구매해왔던 해외 브랜드와 제품들을 엘포인트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높은 레베카 밍코프, 나우렛, 루이자 비아 로마 등 하이엔드 브랜드를 비롯해 의류o액세서리, 뷰티o헬스케어, 컴퓨터o전자기기 등 3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엘포인트 앱 내 ‘직구페이백’ 카테고리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상시 적립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는 30일까지 ‘직구페이백’ 서비스 이용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신병휘 마케팅부문 상무는 “이제 엘포인트 고객들은 해외 브랜드 제품 구입에서도 엘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졌다”이라며 "앞으로도 엘포인트는 국경 없는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층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롯데주류, 수출 전용 '피츠 육성재 패키지' 선보여
‘롯데 블랙 페스타’ 롯데마트ㆍ슈퍼, 최대 50% 할인 판매
롯데카드, 연탄 나눔 봉사활동
롯데월드타워, 30층에 공유오피스 시설 구축…내달 20일 오픈
허수영 부회장 “r&d 투자 확대해야”…롯데케미칼, 향후 전략은?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