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11-14 08:51:06  |  수정일 : 2018-11-14 08:55:43.810 기사원문보기
CU, 마시는 한 끼 식사 ‘어른우유’ 출시

[이투데이 남주현 기자]

cu(씨유)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성인들을 타겟으로 프리미엄 가공유 ‘어른우유(250ml, 1800원)’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cu가 선보이는 어른우유는 믹스넛츠, 미숫가루 2종으로 기존의 가공유와 달리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가벼운 한 끼를 찾는 성인들을 겨냥해서 만든 식사 대용 우유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원유 함량을 높여 부드러움과 포만감을 배로 느낄 수 있다.

어른우유 믹스넛츠는 견과류 특유의 진한 고소함을 부드러운 우유에 녹였고 어른우유 미숫가루는 식사 대용식에 걸맞게 미숫가루와 함께 최근 블랙푸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검은콩까지 더해 곡물의 건강함을 담았다.

cu는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부터 식사 대용식 카테고리를 별도로 신설해 편의점 간편 대용식의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그 동안 물, 우유, 두유 등을 부어 흔들어 마시는 랩노쉬(그레인, 초콜릿, 블루베리, 쿠키앤크림), 밀스3.0(그레인하프, 코코넛) 분말형 식사와 간편하게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군고구마죽, 밤라떼죽) 등 다양한 종류의 간편 대용식을 출시해 왔다.

김서영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우리나라 20대 성인 2명 중 1명은 바쁘다는 이유로 아침을 굶고 있어 향후 간편 대용식의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유제품을 중심으로 맛과 영양, 편의를 모두 고려한 간편한 한 끼 컨셉트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편의점 cu, 수제맥주 ‘퇴근길 필스너’ 출시
편의점 cu, ‘diy 콘셉트’ㆍ‘액션토끼’ 빼빼로 판매
[bios] gc녹십자, 美서 '차세대 대상포진 백신' 1상 승인
cupost, 홈택배 서비스 시행 “원하는 장소ㆍ시간대에 방문 수령”
[bios] lg화학, 美 cue바이오파마와 면역항암제 개발계약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